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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필독] 악성 고객에 따른 근로자 보호 조치 시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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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name Daily market
  • date 2021-11-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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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일리마켓은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하여 

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가 시행되고 있습니다.


상담원은 데일리마켓의 소중한 구성원이며,
문의 게시판 및 콜센터를 통해 상담원에게
고성·폭언·욕설 및 무리한 요구 등으로 업무에 불편을 주는 경우
모든 상담이 종료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\


또한 상습적인 취소와 교환 및 반품, 

고의적인 상품 훼손으로 운영에 지장을 주는 구매자,

악의적인 내용이나 근거없는 내용 및 욕설 등으로 

CS 업무에 불편을 주는 행위를 하는 일부 악성 구매자에게는

직원 보호 차원에서 이용제한(주문 차단 및 로그인 차단) 정책이 시행됩니다.


※ 모든 유선 상담 내용은 자동 녹음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,
지속적인 괴롭힘은 민사 소송 및 법적 책임을 취할 수 있습니다.


일부 고객에게 시행되는 부분이며,

오랜 시간 고민에 따른 어려운 결정인 만큼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집중하고 최선을 다해

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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